메뉴 건너뛰기
.. 내서재 .. 알림
소속 기관/학교 인증
인증하면 논문, 학술자료 등을  무료로 열람할 수 있어요.
한국대학교, 누리자동차, 시립도서관 등 나의 기관을 확인해보세요
(국내 대학 90% 이상 구독 중)
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센터 ENG
주제분류

추천
검색
질문

논문 기본 정보

자료유형
전문잡지
저자정보
권오철 (오투마케팅)
저널정보
한국마케팅연구원 마케팅 마케팅 2011 9 제45권 제9호 통권512호
발행연도
2011.9
수록면
74 - 79 (6page)

이용수

DBpia Top 10%동일한 주제분류 기준으로
최근 2년간 이용수 순으로 정렬했을 때
해당 논문이 위치하는 상위 비율을 의미합니다.
표지
📌
연구주제
📖
연구배경
🔬
연구방법
🏆
연구결과
AI에게 요청하기
추천
검색
질문

초록· 키워드

오류제보하기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목차

1. 인플루언서 참여를 확대시켜라
2. 브랜드 소셜네트워크를 활용하라
3. 자기 과시욕을 유도하라
4. 고객의 소리에 귀를 기울여라
5. 재미요소를 가미 시켜라
6. SNS 부가기능을 활용하여 아이디어를 접목시켜라
7. SNS를 기본으로한 IMC전략을 기획하라
8. SNS Display Ad에 관심을 가져라

참고문헌 (0)

참고문헌 신청

이 논문의 저자 정보

이 논문과 함께 이용한 논문

최근 본 자료

전체보기

댓글(0)

0

UCI(KEPA) : I410-ECN-0101-2013-326-0003287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