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1. 들어가며
2. 선행 연구 검토
3. 연구문제 및 연구방법
4. 분석결과
5. 결론 및 함의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일본 내 한류의 현황과 한일관계 : 한류의 문화외교 기능을 중심으로
국제학논총
2020 .12
한류 문화 콘텐츠를 활용한 관광 활성화 방안에 대한 이론적 탐색
관광연구저널
2017 .08
한류 문화외교와 한일관계 개선방안에 관한 연구
인문사회 21
2022 .08
한류가 국가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문화차원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광고PR실학연구
2018 .01
한류콘텐츠 경험이 국가 이미지, 한류콘텐츠 만족도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유럽 신한류 잠재소비자를 중심으로
대한경영학회지
2016 .12
한류지수의 개선과 정책 활용도 제고 방안
문화정책논총
2015 .01
한류의 위기 요인 탐색과 해소 방안에 관한 연구 –문화콘텐츠 전문가 조사를 중심으로-
미래사회
2021 .12
한류 콘텐츠의 확산 및 지체 요인과 지속 가능성
디아스포라연구
2016 .12
코로나19 관련 언론 보도 프레임 분석: 자료기반 자동화 프레임 추출 방법을 중심으로
한국소통학보
2021 .01
한류의 현주소와 한류 상품 수출 방안 연구: CIS Commonwealth of Independent States(구소련의 독립국가연합) 국가에서 ‘MD’ 수출 중심으로
한국 시베리아연구
2019 .01
‘한류’ 용어의 어원 및 대만 한류 발전에 대한 고찰
동아시아문화연구
2019 .01
질적 메타분석을 통한 뉴스프레임의 유형 : 국내 117개 프레임 연구를 대상으로
한국언론학보
2016 .08
가상가치측정법을 이용한 한류지원정책의 고용효과 분석
문화산업연구
2021 .03
한류에 대한 만족도가 한국의 국가이미지와 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문화산업연구
2016 .09
잠재프로파일 분석을 통한 일본인의 한류 선호 유형과 특성 분석
관광연구논총
2023 .05
한류 콘텐츠 요인이 국가 브랜드 이미지, 한국제품 이미지와 한국제품 만족도에 미치는 실증분석
e-비즈니스연구
2022 .08
한류의 대만 진출 역사 및 대만인의 한류 인식
디아스포라연구
2018 .06
[ISSUE] 데이터로 보는 세상 : ‘문화 한류’는 우뚝 ‘기술 한류’는 아직 외
매경이코노미
2022 .06
언론 프레임의 온라인 문화적 공명이 여론 틀 짓기에 미치는 영향 관계 : 김영란법 관련 기사와 댓글에 대한 텍스트 마이닝 및 그랜저 인과 관계 분석을 중심으로
한국언론학보
2018 .08
국내 일본인 유학생의 유학 동기와 한류 수용의 관계
국제학논총
2024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