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I. 서론
II. 본론
III. 결론
References
요약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TV Room
International Digital Design Invitation Exhibition
2022 .07
스마트TV 이용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1 .06
스마트TV 콘텐츠의 유통에 관한 연구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7 .01
스마트 TV의 가치사슬에 따른 제작 유연화에 관한 연구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6 .08
대화 패턴 연구를 통한 스마트TV 음성 상호작용 모델의 탐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7 .02
감정표현어를 이용한 스마트TV의 사용자경험 평가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5 .05
인지 및 지각 능력을 고려한 스마트 TV GUI 설계 가이드라인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17 .02
디지털 컨버전스 환경에서 융합적 TV시청경험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8 .03
스마트 TV 생태계의 개인데이터보호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8 .01
스마트 TV와 스마트 폰 연동 게임을 위한 프레임워크
한국융합학회논문지
2019 .01
TV 사용 경험 연구 : AI 스피커를 중심으로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19 .02
TV Show Recommendation: Methods and Evaluation
한국콘텐츠학회 ICCC 논문집
2020 .11
웹TV에서 방송 프로그램 시작 및 종료를 검출하는 방법 : 흑 레벨 검출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5 .01
콘텐츠 창구로서의 TV와 모바일의 매체 소비 비교
커뮤니케이션학 연구
2020 .01
Web TV in Network TV: Digitextuality and Hybridization of Media Labor in My Little Television
Journal of Contemporary Eastern Asia : JCEA
2017 .01
중국 리얼리티 TV 프로그램의 성공 요인에 관한 조사연구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15 .05
TV홈쇼핑의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이용동기가 만족도와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커뮤니케이션학 연구
2022 .05
유료방송 및 SVOD/AVOD 이용이 스마트TV 이용에 미치는 영향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3 .06
스마트폰 탑재기술과 마케팅전략 연구: TV광고를 중심으로
대한산업경영학회지
2017 .01
앱기반 서비스 브랜드의 TV 광고 노출량이 검색량에 미치는 영향: 업종유형 및 검색언어 유형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1 .0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