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구독
소속 기관이 없으신 경우, 개인 정기구독을 하시면 저렴하게
논문을 무제한 열람 이용할 수 있어요.
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국문초록
I. 서론
II. 명품 브랜드-미술관 전시 등장 배경
III. 명품 패션 브랜드-미술관 전시의 유형화
IV. 사례연구
V. 명품 패션 브랜드-미술관 전시 유형 제안
VI. 결론 및 제언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럭셔리패션브랜드 전시 체험이 브랜드이미지, 브랜드태도 및 브랜드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18 .03
전시 스토리텔링과 내러티브로 본 공예·디자인 미술관 액티비즘의 종단적 연구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22 .06
한국의 국립박물관 온라인 융합 전시 분석 현황 연구 -국립박물관 52개소의 온라인 전수조사 중심으로-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22 .06
미술관과 전시의 정체성 일치가 미술관 장소애착에 미치는 영향 - 서울 소재 대학생을 중심으로 -
문화와융합
2023 .04
포스트-코로나 시대의 전시 형식에 관한 연구 : 게이미피케이션 방식의 전시를 중심으로
문화와융합
2021 .12
소셜네트워크분석을 적용한 미술관 이용행태 분석: 국립현대미술관을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3 .01
국내·외 미술관 융합 교육 현황 및 활용방안 연구 - 대학 미술관 교육 연계를 중심으로 -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19 .12
브랜드 가치를 높이는 문화마케팅 연구 - 기업과 미술관 협업을 중심으로 -
문화콘텐츠연구
2019 .12
내용적 관점에서 분석한 과학전시 국내연구 동향과 과제 : 과학전시의 이론화에 관한 고찰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15 .09
국립박물관 디지털 미디어 전시매체 활용 방안 연구
차세대컨버전스정보서비스기술논문지
2021 .01
중국 문자문명의 발원지로서 박물관의 장소적 통합전시연출에 관한 연구 - 하북성박물관, 은허박물관, 문자박물관을 중심으로 -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19 .12
팬데믹 시대의 럭셔리 패션 브랜드의 지속가능경영 연구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21 .06
체험교육 접근성 증진을 위한 Edu-Tainment 개념의전시환경계획지표연구 (Ⅰ) - 초등학교 어린이의 관람행태 및 인지특성 분석을 중심으로-
청소년시설환경
2016 .01
미술관 관람객의 소통을 위한 가상미술관 : 문화매개의 관점에서
문화콘텐츠연구
2016 .12
온라인 졸업전시 웹 사이트 구조와 콘텐츠 분석 2020년 국내 시각디자인 전공 사례를 중심으로
한국융합학회논문지
2021 .01
중국 도시계획전시관의 체험형 전시유형에 따른 관람객 만족도에 관한 융합 연구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22 .06
몰입형 디스플레이 기반 체험전시 디자인에서의 게임기획 요소 적용 사례 연구
디지털융복합연구
2021 .12
Go to an exhibition
International Digital Design Invitation Exhibition
2018 .07
미술관의 치유적 기능에 대한 가능성 탐색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5 .10
가상전시 유형 구분 및 현황 분석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22 .07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