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Determinants Affecting Overseas Direct Purchase of Korean Products Among Chinese Consumers
유통과학연구
2020 .01
해외직접구매 및 해외 개인 구매대행 이용과 관련된 중국소비자 연구
무역연구
2018 .01
국내소비자의 온라인 해외직접구매 결정요인 연구
무역연구
2020 .01
중국의 해외직접구매 동향 분석과 우리나라의 정책 방향
무역연구
2016 .01
Effects of Website Characteristics and Delivery Service Quality on Repurchase Intention
산경연구논집
2018 .05
국내소비자의 해외직접구매의 만족과 불만족 요인이 해외직접구매에 미치는 영향 연구
무역연구
2021 .12
Reputation Effect, Business-stealing Effect, and Income Effect in Amazon’s Co-purchasing Product Networks
상품학연구
2015 .01
A Study on Effects of Repurchase Intention of Consumer Innovativeness and Website Characteristics: Focused on Consumer of Overseas Direct Purchase
산경연구논집
2021 .01
고관여 브랜드의 콜라보레이션 디자인 제품에 대한 소비자의 구매의도에 관한 연구 : 관여도와 가격을 중심으로
상업교육연구
2018 .01
소비자의 특성이 온라인 상품평 활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IT서비스학회지
2017 .01
미국제품 쇼핑만족도에 따른 해외직접구매 의도 및 타인추천에관한 연구
무역연구
2016 .01
한국 드라마 시청 만족도와 한국 상품구매의사간 관계에 관한 탐색적 연구 : 미얀마 소비자를 중심으로
무역학회지
2020 .02
Branded there, made here? How country equity influences fashion product consumers in China
Journal of Global Fashion Marketing
2021 .09
중국소비자의 한국자동차 구매의도에 관한 연구
산경연구논집
2019 .01
미국 거주 한국인의 미국제품 만족과 해외직접구매 의도에 관한 실증적 연구
무역학회지
2015 .11
Searching for Logistics and Regulatory Determinants Affecting Overseas Direct Purchase: An Empirical Cross-National Study
The Asian Journal of Shipping and Logistics
2017 .01
Evaluating the Effects of Product Quality and Branding on Perceived Price and Purchase Intention in International Cafés, Selangor, Malaysia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6 .01
소비자 혁신성과 제품 속성이 스마트 기기의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 · 중 소비자 비교 분석
무역연구
2017 .01
소상공인 서비스품질 및 마케팅 활동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여도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유통경영학회지
2020 .12
지역대표특산물의 브랜드자산 및 지역이미지와 농가공품간의 적합성이 농가공품의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청도지역을 중심으로
대한경영학회 학술발표대회 발표논문집
2016 .1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