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구독
소속 기관이 없으신 경우, 개인 정기구독을 하시면 저렴하게
논문을 무제한 열람 이용할 수 있어요.
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시니어 고객의 호텔·레스토랑 셀프서비스기술 수용 예측: 확장된 UTAUT2 모델 중심으로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24 .08
통합기술수용이론(UTAUT)을 활용한 온라인 조리 교육의 스마트러닝 수용에 관한 연구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1 .12
An Analysis on the Purchasing Behavior of the User through the Characteristics of Social Commerce
East Asian Journal of Business Economics
2015 .12
모바일 학습에서 자기효능감이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촉진조건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5 .08
Factors Influencing Information Contribution Intention in China’s SMEs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21 .08
중국의 O2O 커머스 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요인에 관한 연구: 문화가치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Journal of China Studies
2016 .01
The Effect of Self-Efficacy on Behavioral Intention through Expectancy, Social Influence, and Facilitating Conditions in Mobile Learning : The Moderating Effect of Gender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7 .04
Moderating of the Role of Technology Theory to the Existence of Consumer Behavior on e-commerce
유통과학연구
2019 .01
소셜커머스 신뢰 형성이 지속적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Journal of Information Technology Applications & Management
2016 .03
A Cross-cultural Study on Social Support for Social Commerce Intention: The Mediation Effect of Trust
한국산업경제학회 정기학술발표대회 초록집
2020 .12
라이브 커머스에서의 사용자 만족도 및 지속적 구매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후기수용모델(PAM)을 기반으로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22 .04
핀테크 서비스의 품질요인과 사용의도의 구조적 관계 실증 : 사용자 기대요인을 중심으로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8 .12
소셜비즈니스 서비스가 소비자들의 수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UTAUT 모델을 기반으로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22 .04
A Comprehensive Understanding of the Purchasing and Visiting Behaviors of Customers on Social Commerce Sites
Asia pacific journal of information systems
2016 .01
Empirical Analysis on Behavioral Intention to Adopt Mobile Commerce in Pakistan
아시아연구
2021 .11
The Impact of Mobile Service Characteristics on the Reliability of and Intention to Use M-commerce in China
동북아시아문화학회 국제학술대회 발표자료집
2016 .07
Trade, jobs, and E-commerce: Evidence from Korea
[KIEP] World Economy Brief
2018 .02
온라인 공동구매형 소셜커머스의 이용의도에 관한 연구 : 중국 이용자를 중심으로
한국IT서비스학회지
2017 .01
외식업체 소셜커머스 이용자의 수용태도, 신뢰, 만족 및 재구매 의도간의 영향관계
호텔관광연구
2017 .06
모바일 소셜 커머스의 사용동기와 재이용의도 분석
대한경영학회지
2015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