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국가이미지와 제품구매의도 실증분석: 미국소비자를 중심으로
아태비즈니스연구
2017 .06
한국 드라마 시청 만족도와 한국 상품구매의사간 관계에 관한 탐색적 연구 : 미얀마 소비자를 중심으로
무역학회지
2020 .02
한류가 한국식품에 대한 중국소비자의 구매결정요인, 구매의도와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물류학회지
2017 .01
The Effect of Korean Wave on Consumer’s Purchase Intention of Korean Cosmetic Products in Indonesia
유통과학연구
2016 .01
한류 콘텐츠 이용, 한국 국가이미지, 한국 방문의도의 관계에 대한 연구: 중국대학생들을 대상으로
Journal of China Studies
2020 .01
A Study on Linking Korean Wave and Corporate Image on Country Image, Perceived Quality : A Study of China
ASIA MARKETING JOURNAL
2018 .04
몽골 시장의 한류에 대한 태도가 한국의 이미지와 한국 제품에 대한 인식에 미치는 영향
대한경영학회지
2019 .12
외국소비자의 한류, 코로나-19 대응, 자민족중심주의가 국가이미지, 제품이미지 그리고 구매의도에 관한 연구
무역보험연구
2021 .08
한국 국가이미지와 한류의 영향에 따른 한국 제품 구매의도 분석 : 카자흐스탄 소비자를 대상으로
동북아 문화연구
2016 .09
한류콘텐츠 경험이 국가 이미지, 한류콘텐츠 만족도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유럽 신한류 잠재소비자를 중심으로
대한경영학회지
2016 .12
한국 국가이미지가 제품평가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중국인 관광객의 화장품 이용객을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9 .07
한국의 국가이미지와 제품이미지가 베트남 소비자의 전자제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한류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통상정보연구
2015 .12
한류콘텐츠 경험이 한국이미지, 제품 및 의료서비스 이용의도, 방한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류신흥시장(브라질, UAE)을 중심으로
MICE관광연구
2021 .01
중국인 소비자의 한국기업 이미지가 한국산 제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류콘텐츠 만족도, 과시소비성향, 자민족중심주의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무역연구
2020 .01
한류 콘텐츠 요인이 국가 브랜드 이미지, 한국제품 이미지와 한국제품 만족도에 미치는 실증분석
e-비즈니스연구
2022 .08
미국 소비자의 한국 국가이미지와 한국기업브랜드 이미지에 관한 실증분석
무역연구
2015 .01
K콘텐츠에 대한 중국소비자들의 경험이 한국제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통상정보연구
2020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