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DBpia Top 5%동일한 주제분류 기준으로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및 연구 가설
Ⅲ. 실증분석
Ⅳ. 결론
참고문헌
국문초록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온라인 쇼핑 챗봇의 서비스 품질이 지속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정서적 지원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혁신기업연구
2024 .09
Analysis of the Impact of Chatbot Service Quality on Customer Satisfaction and Continuous Usage Intention
대한경영학회지
2024 .09
챗봇서비스의 지원품질이 사용자 만족, 충성도 및 지속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사회적 실재감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서비스 연구
2022 .12
고객 서비스 챗봇의 사회적 실재감이 서비스 품질과 사용자 인식에 미치는 영향
고객만족경영연구
2022 .04
인공지능 챗봇 서비스의 만족과 불만족에 관한 연구
벤처창업연구
2022 .04
AI챗봇 서비스의 인간적인 특성이 고객의 만족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인적자원개발학회 학술연구발표회 발표논문집
2023 .06
AI 챗봇 도입 현황과 확산 요인 분석: 서울특별시 25개 자치구를 중심으로
한국사회와 행정연구
2025 .02
서비스 실패 상황에서 챗봇의 의인화가 고객 분노와 사과수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소비자학연구
2024 .08
인공지능 기반 공공서비스의 주요 쟁점에 관한 연구 : 챗봇(ChatBot) 서비스를 중심으로
한국공공관리학보
2018 .06
소셜미디어 문자형 챗봇의 특징이 이용자 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e-비즈니스연구
2022 .10
사회과 챗봇의 설계와 교육적 활용 방안에 관한 연구 - 중학교 지리 영역을 중심으로 -
한국지리환경교육학회지
2023 .02
챗봇 빌더를 활용한 한국어교육용 챗봇 설계 연구
한국언어문화학
2022 .12
쇼핑 챗봇에 대한 고객 라포의 선행요인과 결과
유통물류연구
2021 .12
인공지능 챗봇의 교육적 활용 연구 동향 분석: 활동이론을 중심으로
교육정보미디어연구
2021 .01
IPA를 활용한 고객응대 서비스가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분석 : 해운물류산업을 대상으로
국제상학
2021 .09
공공서비스 품질 개선과 행정 만족도 증진을 위한 AI채봇 개발 -관광 AI챗봇을 중심으로-
고객만족경영연구
2023 .04
국제 프랜차이즈 기업의 서비스품질과 고객자산이 기업성과에 미치는 영향 : 베트남 시장을 중심으로
무역학회지
2018 .06
만족과 신뢰 매개효과를 통한 크로스보더 전자상거래 플랫폼의 물류서비스 품질과 고객충성도와의 관계 연구
국제상학
2022 .03
챗봇의 특성이 수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탐색적 연구: 개인혁신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산업혁신연구
2020 .01
금융 챗봇, 개선점과 활용방안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22 .0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