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1. 서론
2. 연구가설의 설정
3. 연구방법 및 분석결과
4. 가설 검정
5. 결론
Reference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온라인 쇼핑 챗봇의 서비스 품질이 지속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정서적 지원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혁신기업연구
2024 .09
고객 서비스 챗봇의 사회적 실재감이 서비스 품질과 사용자 인식에 미치는 영향
고객만족경영연구
2022 .04
관광산업의 모바일 챗봇 서비스품질이 사회적 실재감, 인게이지먼트, 지속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25 .02
소셜미디어 문자형 챗봇의 특징이 이용자 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e-비즈니스연구
2022 .10
AI 챗봇 도입 현황과 확산 요인 분석: 서울특별시 25개 자치구를 중심으로
한국사회와 행정연구
2025 .02
인공지능 챗봇 서비스의 만족과 불만족에 관한 연구
벤처창업연구
2022 .04
인공지능 기반 공공서비스의 주요 쟁점에 관한 연구 : 챗봇(ChatBot) 서비스를 중심으로
한국공공관리학보
2018 .06
사회과 챗봇의 설계와 교육적 활용 방안에 관한 연구 - 중학교 지리 영역을 중심으로 -
한국지리환경교육학회지
2023 .02
온라인 쇼핑에서의 챗봇 서비스 품질이 고객의 충성도와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e-비즈니스연구
2023 .06
쇼핑 챗봇에 대한 고객 라포의 선행요인과 결과
유통물류연구
2021 .12
챗봇 빌더를 활용한 한국어교육용 챗봇 설계 연구
한국언어문화학
2022 .12
인공지능 챗봇의 교육적 활용 연구 동향 분석: 활동이론을 중심으로
교육정보미디어연구
2021 .01
Analysis of the Impact of Chatbot Service Quality on Customer Satisfaction and Continuous Usage Intention
대한경영학회지
2024 .09
기록정보서비스를 위한 메신저 기반의 챗봇 프로토 타입 개발 연구: 명지대학교 대학사료실을 중심으로
정보관리학회지
2018 .01
금융 챗봇, 개선점과 활용방안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22 .05
공공서비스 품질 개선과 행정 만족도 증진을 위한 AI채봇 개발 -관광 AI챗봇을 중심으로-
고객만족경영연구
2023 .04
중국학 AI 챗봇 프롬프트 엔지니어링
중국연구
2024 .09
챗봇의 특성이 수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탐색적 연구: 개인혁신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산업혁신연구
2020 .01
AI챗봇 서비스의 인간적인 특성이 고객의 만족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인적자원개발학회 학술연구발표회 발표논문집
2023 .06
AI 챗봇 활용 영어과 교수설계를 위한 교사 및 학생 요구분석
교사교육연구
2024 .03
0